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계에서 가장 비싼 물 순위 Top 7

본문

반응형

세계에서 가장 비싼 물 순위 Top 7

 

7. Veen /750ml 약 27,000원

핀란드 최북단 라플랜드에서 추출한 물을 담은 VEEN은 스트레스를 줄이고 에너지를 충전시켜준다고 합니다. 목 넘김이 부드러운 수준을 넘어 미끄러진다고 합니다.

 

6. Bling H2O /750ml 약 45,000원

블링 H2O는 유명 할리우드 배우들과 스포츠 스타들로 마케팅을 하였습니다. 물 이름처럼 블링(빛나다)은 단지 물을 마시는 것이 아니라 아름다움과 건강을 마신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5. Fillico /750ml 약 25만원

필리코는 이태리어 Filo(공감하다)와 Ricco(부자)를 합쳐 부자가 공감하는 물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본 고베지방에서 장인들이 사케를 만들던 물을 고급스러운 병에 담은 물입니다.

 

4. Nigati Water /750ml 약 46만원

코나 니가리 워터는 하와이 해양의 2천 피트 아래에 있는 해양심층수를 정제하여 만든 엑기스이다. 물에 희석하여 마시거나 얼음을 띄어 마시며 피부 노화 방지와 체중을 줄여준다고 한다.

 

3. Exousia Gold /1L 약 275만원

엑소시아 골드는 이탈리아의 광천수를 24K 순금으로 정제했다. 금에 의해 스트레스를 줄이고 노화방지 효능이 있다고 한다.

 

2. Acqua di Cristallo Tributo Modigliani /750ml 약 6억 4800만원

 고대 유물처럼 생긴 병이 인상적인 이 물을 디자인 한 사람은 페르난도 알타미라노라는 세계에서 가장 비싼 술병을 디자인 한 사람이다. 유명 워터소믈리에가 프랑스와 남태평양 피지섬의 광천수를 조합해서 만든 물이라고 한다. 7억 원 가까이하는 이 물의 수익금은 지구 온난화 개선자금으로 기부되었다.

 

1. Aurum 79 /500ml 약 10억 2600만원

아우롬은 라틴어로 빛나는 새벽을 뜻하며 Au는 원소기호 금을 말합니다.(79도 금의 원소 번호) 유럽의 가장 좋은 수원지 중 하나인 독일 세인트 레온하르트의 광천수를 담고 병과 잔을 금과 다이아몬드로 도배를 했다네요. 비싼 이유는 병과 잔의 값인 듯합니다. 전 세계에 3병만 있으며 아우 롬을 사서 마실 돈으로 한 사람이 1611년 동안 물을 먹을 수 있다네요.

반응형

댓글 영역

더 보기 세상 모든 랭킹 · 탑세븐/해외 탑세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