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람들이 좋아하는 마블 캐릭터 Top 7

본문

반응형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캐릭터 호감도 조사입니다.

 

7. 그루트

지능이 있는 나무같이 생긴 생명체인 그루트입니다. 플로라 콜로수스라는 종족이며 로켓 라쿤의 절친입니다. '나는 그루트다(I am Groot)' 라는 말을 자주하고 나무를 식량처럼 흡수하여 힘을 내거나 몸을 재생시키는 능력이 있고 불네 내성이며 몸이 산산조각 나도 작은 가지만 있다면 다시 살아납니다.

 

6. 블랙팬서

최초의 흑인 슈퍼 히어로인 블랙 팬서는 아프리카 대륙에 존재하는 영화속 국가인 와칸다의 국왕입니다. 왕가에만 내려오는 허브를 복용하여 선대 블랙 팬서들의 지식과 민첩성, 체력, 힘등을 얻고 격투술이 뛰어납니다. 영화속 최강 금속인 비브라늄으로 슈트를 만들어 무장하였습니다.

 

5. 토르

아스가르드의 천둥의 신 토르입니다. 지구를 비롯한 아홉 왕국의 평화와 생명을 수호하며 오딘과 프리가의 맏아들입니다. 인간의 병기로는 상처를 낼 수 없는 육체를 가졌으며 초자연적인 힘과 권능을 가졌습니다. 우루로 만들어진 강력한 망치인 뮬니르와 도끼와 망치를 합친 스톰브레이커를 사용하여 적들을 물리칩니다. 마블 스튜디오의 사장인 케빈 파이기가 직접 헐크와 토르는 가장 강한 마블캐릭터라고 언급하였습니다. 공식적으로도 토르와 동등하거나 더 강한 히어로는 캡틴 마블 뿐이라고 합니다.

 

4. 아이언맨

인피니티 사가의 마지막을 장식한 아이언맨입니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최고 인기 히어로이며 천재적인 지능과 재능을 가진 스타크 인더스트리의 CEO입니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최초로 영화화된 히어로이며 슈트를 입고 전투를 합니다.

 

3. 캡틴아메리카

캡틴 아메리카는 정의를 구현하기 위해 슈퍼솔져 혈청을 받아 슈퍼 히어로가 되었습니다. 신체능력이 전반적으로 좋으며 회복력 또한 좋습니다. 절대 포기하지 않는 신념이 캡틴 아메리카의 가장 큰 무기입니다. 비브라늄으로 만든 상징적인 방패를 들고 싸웁니다.

 

2. 헐크

마블 스튜디오의 CEO 케빈 파이기가 직접 언급한 가장 강한 마블 캐릭터 헐크입니다. 엄청난 파괴력과 재생력을 가진 힘에 브루스 배너의 지능까지 합쳐 엄청난 전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설정상 죽이는것이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1. 스파이더맨

가장 호감있는 캐릭터로 선정이 된 스파이더 맨입니다. 악당과 싸우는 젊은 서민 히어로라는 설정이 사람들에게 큰 호감으로 와 닿았습니다. 스파이더맨은 돌연변이 거미에 물려 히어로가 되어 도시를 지키는 히어로입니다. 마블 시네마틱에서 우주도 가고 우주를 구하는데에도 크게 도움을 주었습니다. 큰 힘에는 큰 책임이 따른다는 명언이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캡틴 아메리카, 토르, 닥터 스트레인지 순으로 좋아한다고 하네요.

반응형

댓글 영역

더 보기 세상 모든 랭킹 · 탑세븐/해외 탑세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