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 인스타 팔로워 순위 Top 7

본문

반응형

한국 인스타 팔로워 순위 Top 7

 

7. oohsehun

@oohsehun 팔로워 21.2백만
엑소 멤버인 세훈의 인스타 계정입니다. 엑소의 리드래퍼를 맡고 있는 하이톤의 래퍼입니다. 엑소의 막내이며 흥이 많고 추임새를 즐겨 씁니다. 반듯한 이마와 위로 올라간 모양의 눈썹과 높은 콧대로 날카로운 인상이며 이국적인 외모로 인기가 많습니다.

 

6. real__pcy

@real__pcy 팔로워 22.7백만
엑소 멤버인 찬열의 인스타 계정입니다. 서브보컬과 메인래퍼를 맡고 있으며 긍정적이며 적극적이고 장난기가 많습니다. 뚜렷한 이목구비와 작은 얼굴로 인기가 많습니다.

 

5. sooyaaa__

@sooyaaa__ 팔로워 36.1백만
블랙핑크의 멤버 지수의 인스타 계정입니다. 그룹에서 리드보컬을 맡고 있으며 블랙핑크의 맏언니입니다. 웃음기 많고 밝은 성격에 허당끼가 있으며 블랙핑크의 무드메이커입니다.  주로 일상 사진이 업로드 됩니다.

 

4. blackpinkoffical

@blackpinkoffical 팔로워 34.7백만
블랙핑크의 공식 인스타 계정입니다.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의 4인조 걸그룹입니다. 2016년 데뷔하여 꾸준한 사랑을 받고 성장한 그룹입니다. 블랙핑크는 핑크라는 예쁜색을 블랙으로 부적하여 예쁘게만 보지마라, 보이는게 다가 아니다 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멤버간 케미가 좋습니다.

 

3. roses_are_rosie

@roses_are_rosie 팔로워 36.1백만
블랙핑크의 멤버 로제의 인스타입니다. 뉴질랜드에서 출생한 교포2세이며 블랙핑크의 메인보컬과 리드댄서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주로 일상 사진과 방송 사진이 업로드됩니다.

 

2. bts.bighitoffical

@bts.bighitoffical 팔로워 37.5백만
빌보드를 강타한 한국의 아이돌 방탄소년단의 공식 인스타 계정입니다. 2013년 데뷔 하였으며 세계적으로 매우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이라는 이름은 총알을 막아낸다는 방탄에서 10대들이 살아가면서 겪는 힘든 일, 편견과 억압을 우리가 막아내겠다는 뜻을 담아냈다고 합니다.

 

1. jennierubyjane 

@jennierubyjane 팔로워 39.9백만
블랙핑크의 멤버 제니입니다. 블랙핑크의 메인해퍼와 리드보컬을 담당하는 제니는 고양이상의 아담한 얼굴과 길고 간결한 눈섭으로 인기가 많으며 예능방송 출연과 블랙핑크의 국내/해외 팬들로 어마어마한 팔로워 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로 일상사진과 블랙핑크 사진이 업로드 됩니다. 제니의 본명은 김제니입니다.

 

2021년 2월 기준입니다.

반응형

댓글 영역

더 보기 세상 모든 랭킹 · 탑세븐/국내 탑세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