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 유튜브 채널 순위 Top 7

본문

반응형

한국 유튜브 채널 순위 Top 7

 

7. JYP Entertainment

구독자 수 : 1980만 명 /조회수 : 118억 회

한국의 유명 연예기획사 JYP의 유튜브 채널입니다. 가수 및 프로듀서인 박진영 대표가 설립하였으며 걸그룹 명가(원더걸스, miss A, TWICE, ITZY)라고 불릴 정도로 성공한 연예인이 많습니다.

 

6. 1theK

구독자 수 : 2190만 명 /조회수 : 188억 회

카카오M에서 런칭한 브랜드의 채널입니다. 원더케이라고 부르며 런칭 다섯달만에 채널 영상 조회수 10억 회를 달성 하였습니다. 기본적으로 뮤직 비디오나 쇼케이스가 업로드됩니다.

 

5. 1MILLION Dance Studio

구독자 수 : 2320만 명 /조회수 : 61억 회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는 한국의 댄스 레이블 회사입니다. 원밀리언 스튜디오의 안무가들은 안무를 창작하는 아티스트 집단이며, 뮤직비디오, 영삭 제작등을 합니다. 주로 춤 영상이 업로드 되며 유명한 가수와 안무가들이 많이 등장합니다.

 

4. SMTOWN

구독자 수 : 2610만 명 /조회수 : 195억 회

SM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유튜브 채널입니다. 한국의 유명 연예 기획사이며 SM은 창립자 이수만의 이니셜 약자와 Star Museum의 약자의 의미가 담겨있다고 합니다.

 

3. BANGTANTV

구독자 수 : 4460만 명 /조회수 : 67억 회

빅히트 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대한민국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의 유튜브 채널입니다. 방탄소년단의 백스테이지, 촬영 비하인드, 멤버별 로그와 개인창작물등이 업로드됩니다.

 

2. Big Hit Labels

구독자 수 : 5080만 명 /조회수 : 144억 회

3위의 방탄소년단의 연예기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유튜브 채널입니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JYP 엔터테인먼트에서 수석 작곡가로 활동한 방시혁이 설립했으며 소속 연예인으로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이현, 엔하이픈이 있습니다.

 

1. BLACKPINK

구독자 수 : 5700만 명 /조회수 : 150억 회

한국의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의 4인조 여성 걸그룹입니다. 블랙핑크의 팀명은 예쁜 색으로 표현되는 핑크에 블랙을 넣어 부정하면서 '예쁜것이 다가 아니가'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하네요. 각 멤버들의 개성도 뚜렷하고 요즘은 해외 유명 팝스타와 콜라보를 통해 수많은 구독자가 생겼습니다.

 

2021년 2월 8일 구독자 순으로 순위를 매겼습니다.

반응형

댓글 영역

더 보기 세상 모든 랭킹 · 탑세븐/국내 탑세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