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음악채널을 제외한 국내 유튜브 채널 순위 Top 7

본문

반응형

음악채널을 제외한 국내 유튜브 채널 순위 Top 7

음악 채널이 상위에 많아서 엔터테인먼트와 음악, 가수, 기업 채널을 제외한 순위입니다. 구독자를 공개한 채널들만 조사하였습니다.

 

7. 떵개떵

구독자 429만 명 / 조회수 23.32억 회
먹방 유튜브 채널입니다. 아프리카 BJ로 활동을 하다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되었습니다. 아프리카 초창기  때부터 먹방 콘텐츠를 해 왔다고 합니다.

 

6. 설기양SULGI

구독자 449만 명 / 조회수 8.64억 회
2020년 초 30만 구독자였으나 단기간에 급상승한 먹방 유튜브 채널입니다. 대식가 수준은 아니지만 상당히 많이 먹으며 직접 요리를 하기도 합니다.

 

5. 백종원의 요리비책 Paik's Cuisine

구독자 482만 명 / 조회수 4.2억 회
대한민국의 요리연구가, 요식 기업인, 예능인, 방송인 등 요리하는 CEO로 불릴 정도로 유명한 분입니다. 채널 이름과 맞게 요리에 관한 콘텐츠가 주로 올라옵니다. 매우 다양한 요리들이 올라오며 특유의 언변과 푸근함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4. 문복희 Eat with Boki

구독자 510만 명 / 조회수 10.51억 회
먹방 유튜버입니다. 뉴스 인터뷰 장면이 나와 방이동 설리녀로 불린 적이 있습니다. 논란 이후 복귀하여 한국인 구독자수는 많이 줄었지만 외국인 구독자들이 많습니다.

 

3. 쏘영 Ssoyoung

구독자 515만 명 / 조회수 7.22억 회
대한민국의 배우 출신인 한소영의 유튜브 채널입니다. 한소영은 로마의 휴일에 유란 역으로 조연을 맡았었고 최근에는 물괴에서 명이 엄마 역할을 맡았습니다. 주로 먹방과 요리 콘텐츠가 업로드됩니다.

 

2. GONGSAM TABLE 이공삼

구독자 519만 명 / 조회수 10.25억 회
리얼 사운드 먹방 영상을 업로드하며 원룸에서 다양한 음식을 먹방 하는 콘텐츠가 주력인 채널입니다.

 

1. PONY Syndrome

구독자 583만 명 / 조회수 3.42억 회
포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대한민국의 뷰티 유튜버입니다. 과거에 그래픽 디자이너로 활동 하하여 색조 사용능력이 뛰어나 색깔 조합 능력으로 메이크업에 응용하였습니다. 국내 뷰티 유튜브 채널 1위이며 수려한 외모와 메이크업 실력으로 국내/외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2021년 2월 기준입니다.

반응형

댓글 영역

더 보기 세상 모든 랭킹 · 탑세븐/국내 탑세븐